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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번호 : 14602274

작성일 : 2017-09-11 | 조회수: 204

코레일,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패스부문 대상

 

 배포일시|2017.9.10.(일)
 배포부서|홍보문화실(042-615-3128)
 담당부서|관광유통처
 담 당 자|처장 류정민(042-615-4315)  과장 이주영(4328)


 코레일,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패스부문 대상


전국민 투표 통해 자유여행패스 내일로·하나로 선정


□ 코레일(사장직무대행 유재영)은 자유여행패스인 ‘내일로패스’와 ‘하나로패스’(이하 내일로·하나로 패스)가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패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올해 15년째 맞이한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소비자 투표와 심사위원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내일로·하나로패스’는 프리패스 부문 온라인·모바일 투표에서 총 6,962명 참여자 중 6,333명이 선택해 압도적 지지를 받았다.


   시상식은 지난 7일(목) 오후 그랜드 하얏트호텔(서울 한남동 소재)에서 개최되었다.


□ ‘내일로·하나로패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철도를 이용해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자유여행패스이다.


   특히, 내일로 패스는 2007년 첫 발매 이후 이용객 110만 명을 넘으며 청년 여행 문화를 변화시키는 매개체 역할을 했고, 일명 ‘어른 내일로’라 불리는 하나로 패스는 좌석까지 무료로 제공받아 기차 여행의 여유와 낭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내일로 패스에 이어 KTX까지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내일로 패스 출시 등 국민들의 여행 편의 개선을 위해 노력한 점이 이번 수상에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내일로·하나로 패스와 연계된 패키지 상품 개발을 통해 철도 여행의 즐거움을 전 국민이 누리고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자 :
임예원
부서 :
홍보문화실>언론홍보처
전화번호 :
042-615-3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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