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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번호 : 14602312

작성일 : 2017-09-11 | 조회수: 325

코레일, ‘KTX 서비스 평가단’ 모집…열차 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선다

 

 배포일시|2017. 9. 11.(월)
 배포부서|홍보실(042-615-3126)
 담당부서|CS기획처
 담 당 자|처장 박화영(042-615-4041) 담당 이명희(4045)


 코레일, ‘KTX 서비스 평가단’ 모집…열차 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선다


500명 선정해 10월부터 약 3개월 간 활동…생생한 의견 청취 기대


□ 코레일이 고객이 직접 열차를 이용한 후 만족도를 평가하는 ‘KTX 서비스 평가단’을 12일부터 모집하며 열차 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선다.


□ ‘KTX 서비스 평가단’은 KTX를 이용할 때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스마트폰 예매 어플리케이션인 ‘코레일톡’을 이용해 만족도 평가를 시행하게 된다. 만족도 평가는 코레일톡의 푸쉬알림서비스로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팝업으로 표출돼 간편히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이용한 열차에 대하여 바로 서비스 평가를 시행하는 만큼 생생한 고객의 의견을 듣고 반영할 수 있어 서비스 품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코레일 홈페이지( www.letskorail.com )에서 12일(화)부터 21일(목)까지 신청을 받으며 모집인원은 약 500명이다. KTX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을 위주로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KTX 서비스 평가단’은 10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평가단에 참여하면 활동 종료 후 실적에 따라 KTX특실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서비스 평가단의 생생하고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KTX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렛츠코레일 홈페이지( www.letskorai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X 서비스평가단 모집. 대상. 철도회원. 모집. 2017년 9월 12일~9월21일. 선정. KTX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 약 500명 선정. 선정되신 고객님께는 휴대폰 SNS 또는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활동기간. 2017년 10월~12월. 설문방법. 코레일톡 승차원예약 앱으로 KTX 승차권 발권 후 목적지 도착 전 표출된 설문 팝업 내용에 응답. 혜택. 활동기간 종료 후 참여 정도에 따라 특실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 1~2매 지급. 연락처. 042-615-4045

 


담당자 :
임예원
부서 :
홍보문화실>언론홍보처
전화번호 :
042-615-3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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