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고객서비스헌장
  • 부패신고상담
  • 여객운송약관 및 부속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새창열림)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저작권정책
  • 열차 및 철도시설촬영관련 안내
관련사이트로 이동(새창열림)

보도자료

홈 사이버 홍보실 > 보도자료
페이스북 새창열림 트위터 새창열림 인쇄 새창열림

글번호 : 14944009

작성일 : 2020-08-05 | 조회수: 399

한국철도, 휠체어 이용 승객과 서비스 개선 간담회 열어

 

배포일시ㅣ2020. 8. 5. (수)
매    수ㅣ총 2 매
담당부서ㅣ역운영처
담 당 자ㅣ처장 이민성(042-615-3993) 담당 김형중(3998)
배포부서ㅣ홍보문화실(02-3149-3807)



한국철도, 휠체어 이용 승객과 서비스 개선 간담회 열어

‘휠체어 도우미 서비스’ 코레일톡 예매시 함께 신청토록 개선


△ 한국철도는 5일 서울역에서 장애인단체와 간담회를 갖고, 휠체어 장애인의 철도 이용 편의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 한국철도(코레일)가 5일 오후 서울역 회의실에서 한국지체장애인협회, 한국척수장애인협회와 함께 휠체어 이용 승객의 관점에서 철도 서비스를 점검하기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 참석자들은 장애인 편의시설 현황을 점검하고 휠체어 이용 승객의 철도 이동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 양한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ㅇ 특히 ‘휠체어 도우미 서비스’ 신청 절차를 간소화하기로 협의했다. 현재 전화로 요청하는 도우미 서비스를 앞으로는 ‘코레일톡’과 한국철도 홈페이지에서 휠체어석을 예매할 때 함께 신청할 수 있도록 개선할 계획이다.


 


담당자 :
정은정
부서 :
홍보문화실>언론홍보처
전화번호 :
042-615-3127
보도자료 페이지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해당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

  • 매우 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