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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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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번호 : 14939440 | 작성자 : 한국철도공사

작성일 : 2020-07-27 | 조회수: 443

구내식당 위탁운용사업자 모집 공고(일산승무사업소)

 



- 한국철도공사 일산승무사업소(능곡역)-

구내식당 위탁운영사업자 모집 공고

한국철도공사 서울본부에서는 일산승무사업소(능곡역) 구내식당 위탁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공모합니다.

2020년 7월 27일
한국철도공사 서울본부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한국철도공사 일산승무사업소(능곡역) 구내식당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나. 소 재 지 : 경기도 고양시 토당로 35, 능곡역 1층
다. 위탁범위 : 일산승무사업소(능곡역) 구내식당(1층), 1개소
라. 위탁기간 : 가. 2020.8.31. ∼ 2022.8.30. (2년)
* 직원만족도 설문결과 등 공사 평가기준에 따라 1년 연장 가능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준용



2.  위탁운영 일반

가. 소 재 지 : 경기도 고양시 토당로 35, 능곡역 1층
나. 운    영 : 연중무휴(휴무일은 운영위원회 협의 통해 결정)
다. 이용대상 : 일산승무사업소 및  능곡역 직원
라. 식수인원 : 일 합계 약 70식
마. 운영사항 : 연중무휴(휴무일은 별도 협의 통해 결정)


급식규모 및 배식관련
구분
면적(㎡)
세부내역(㎡)
운영시간
식단가/1식
(VAT 포함)
비고
   
구내식당

144   

조리실 48

식당 96

조식 06:10 ~ 09:30
중식 11:30 ~ 14:30
석식 17:30 ~ 20:30

4,000원
    
1일3식


* 운영시간 및 식단가는 공사와 사전협의 없이 변경 불가


  바 . 운영경비 부담 기준(세부 사항은 협의하여 조정)

부담조건
시설명 한국철도공사 위탁업체
일산승무
사업소
(능곡)
구내식당
(1층)

ㆍ조리실 및 식당공간 제공
ㆍ전기, 수도, 냉ㆍ난방요금
ㆍ기존 조리기구 설비

ㆍ광열비(도시가스, 기타 연료)
ㆍ식단 등 식당운영 전반
ㆍ식재료비, 인건비, 운영경비 일체
ㆍ시설사용에 따른 유지보수비(비품)
ㆍ집단(위탁)급식소 신고 등 제반
ㆍ식당운영 관련 제세공과금[주민세(재산분) 등]
ㆍ청소, 쓰레기처리, 방역, 방충 등
ㆍ공사부담 비품 외 필요 비품


3. 참가자격 : 다음 요건을 모두 구비하여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
나. 국세·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으며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체로서 최근 3년간 급식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사업자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 제1항에 따라 공정거래 위원회가 지정한 상호출자 제한 기업집단 계열회사 및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의2 제1항 제2호 기준을 충족하여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의 동일인 관련자에서 분리된 친족이 5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기업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5. 현장설명회

 : 생략. 필요 시 공고기간 내 업체에서 한국철도공사 일산승무사업소(능곡역) 구내식당을 방문하여 급식소 위치 및 시설 설비 등 확인 가능(별도 현장설명 없음)


6. 참가등록

가. 등록기간 : 2020.8.3.(월), 10:00 ∼ 17:00
* 17시 이후는 접수 불가하며 반드시 방문 제출 할 것(우편접수 불가)
나. 등록장소 : 한국철도공사 서울본부 경영인사처
1) 주소 : 서울시 중구 청파로 426 한국철도공사 서울본부 5층
2) 전화번호 : ☎ 02-3149-2158
다. 제출서류
1.1.1. 위탁급식업체참가신청서 1부.
1.1.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4) 위탁급식 제안서(표지 [서식3] 포함) 10부.
5) 영업허가증 사본(해당자 限) 1부.
6) 급식실적증명원(해당자 限) 각 1부.
7) 서약서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 구비서류 중 사본 제출 시는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제출
* 제출서류는 제안서 접수일로부터 90일이내에 발급한 것으로 제한


7. 추진일정

부담조건
구분 일자 소요 비고
입찰공고  

(‘20)7.27~8.2

7일

한국철도공사 홈페이지 ( http://info.korail.com/ )

사업제안서 접수  

(‘20)8.3

1일

접수시간 : 10:00 ∼ 17:00시

제안서 평가(1,2차)

(‘20)8.7

1일

선정위원회 평가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20)8.10

1일

협상결렬시 차순위 대상과 협상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20)8.10

1일

대상자 선정 및 통보

협약체결  

(‘20)8.12

1일


인수인계  

(‘20)8.13~8.19

7일

집기류, 설비 등

구내식당 운영 

(‘20)8.31

운영

운영

 * 상기 일정은 공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지


8. 위탁운영사업자 선정방법

가. 평가 고득점자 순으로 우리 공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규정에 의한 협상 절차를 통해 낙찰자 결정(가격평가 실시하지 않음)

부담조건
구    분 1차 평가 2차 평가
  평가방법   

 서류평가

제안서 평가

  평가배점   

 20점

80점

  평가결과

  적      용   

 1, 2차 평가 점수 합산 최고득점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나. 1,2차 평가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제안요청서의 평가기준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제안요청서 참고)
다. 참가업체 제안서 설명회 : 가. 2020.8.7.(금) 10:00시, 능곡역 3층 교양실
* 상세 장소 및 시간은 별도 통보, 상기 일정은 공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위탁운영업체 선정 결과 통보 : (예정)2020.8.10.(월), 개별 유선통보


9.  부대조건

가. 조리실, 식당 및 가스·상수도·전기시설은 기존의 시설을 사용하며 시설사용에 따른 유지보수는 업체부담으로 함
나. 위탁운영 관련 임차료는 없으며, 기타 급식 운영에 소요되는 부대비용(공공요금, 각종사용료, 유지관리비 등) 및 가스사용료는 계약업체가 부담 함
다. 계약기간 내 식당만족도 설문조사결과 불만족이 60% 이상인 경우, 2회에 걸쳐 개선사항을 요구 점검하고(월1회, 총2개월 소요), 미개선시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도 업체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


10.  기타사항

가.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식품위생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과 지침에 따른다.
나. 구내식당 급식위탁운영업체로 선정된 자는 한국철도공사 일산승무사업소(능곡) 구내식당 내 기존 시설물을 활용하되 계약과 동시에 구내식당 급식을 시행하기 위해 필요한 제반 준비를 완료하여 급식이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하고, 불이행시 계약을 취소한다.
다. 입찰참가 자격서류 확인결과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지 못한 업체는  낙찰대상에서 배제한다.
라.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 공사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기타 보충설명이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전일까지 서면으로 당사에 그 설명을 요청하여야 하며 그 이후에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제안서 등의 내용은 계약 시 계약 서류의 일부가 될 수 있다.
바.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경비는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사. 제안서는 한국철도공사에서 제시한 기준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며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한다.
아. 위탁운영업체 선정기준 및 방법은 한국철도공사가 결정한 기준에 의한다.
자. 본 입찰은 한국철도공사 서울본부의 내부사정에 따라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철도공사 서울본부 경영인사처로 문의    (☎ 02-3149-2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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