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로고타입

서울역과 강릉역에 울려퍼진 ‘릴레이 합창공연’
  • 작성일 2023-05-15
  • 조회수 1,285
뉴스·홍보_보도자료 상세보기 – 내용, 파일, 담당자 연락처로 구성

서울역과 강릉역에 울려퍼진 ‘릴레이 합창공연’

코레일, ‘강릉세계합창대회 성공기원’ 기차역 문화행사 연이어 진행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13일 서울역과 강릉역에서 ‘2023 강릉세계합창대회’를 널리 알리기 위한 철도역 문화행사를 열었다.


코레일은 오는 7월 강원도 강릉에서 열리는 세계합창대회 개최 지원을 위해 조직위와 업무협약을 맺고 역 합창공연 등 철도 인프라를 활용한 대회 홍보에 힘을 보태고 있다.


코레일은 강릉선의 시작과 끝인 서울역과 강릉역에서 릴레이 공연을 시행해 의미를 더했다. 공연은 서울역 3층 오픈콘서트홀에서 13일 오전 11시에 시작했고 오후 2시 30분부터는 강릉역 맞이방과 야외무대에서 이어졌다.


서울역에서는 SBS 합창오디션 ‘싱포골드’에서 인기를 끈 ‘콜링콰이어’, ‘클라시쿠스’ 등 실력 있는 합창단들이 ‘가시나무’, ‘한숨’, ‘나는 나비’ 등 총 15곡을 부르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줬다. 


강릉역에서는 ‘탱고 in 강릉’을 주제로 강릉 시립합창단과 시립교향악단, 댄스스포츠 선수 등이 출연해 합창과 함께 모던·라틴 댄스, 현악 4중주 등 11개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서울역에서 오는 20일 오전 11시, 강릉역에서는 6월 3일 오후 2시 30분에 한 차례씩 더 이어진다. 


파일
jpg 문서 1.jpg 다운로드
jpg 문서 2.jpg 다운로드
hwp 문서 230514_서울역과_강릉역에_울려퍼진_‘릴레이_합창공연’.hwp 다운로드 미리보기
jpg 문서 3.jpg 다운로드
jpg 문서 4.jpg 다운로드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관리부서언론홍보처
  • 전화번호042-615-3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