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로고타입

(포토) 한문희 코레일 사장, 중부지역 현장 안전활동 펼쳐
  • 작성일 2023-09-12
  • 조회수 1,210
뉴스·홍보_보도자료 상세보기 – 내용, 파일, 담당자 연락처로 구성

한문희 코레일 사장, 중부지역 현장 안전활동 펼쳐

KTX-이음 타고 중앙·중부내륙선 구간 점검…원주·충주역 등 주요 현안도 살펴



한문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사장이 12일 KTX-이음을 타고, 원주와 충주 등 중앙선과 중부내륙선의 주요 구간을 찾아 현장 안전활동을 펼쳤다.


먼저 충북 제천에 있는 충북지역관리단을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주요 현안에 대한 업무 보고를 받았다.


이어, KTX-이음 운전실에 탑승해 원주역으로 이동하며 주요 구간을 점검했다. 원주역에서는 관내 터널방재설비를 모니터링하고, 중대시민재해 예방을 위한 무인역 설비와 환경 개선 사업, 복선전철화 현황 등을 살폈다.


특히 한문희 사장은 경강선 전동열차를 타고 부발에서 중부내륙선 KTX-이음으로 환승해 이동하며, 고객 동선과 편의시설을 점검했다. 


또한 충주역 역사신축 현장을 점검하고, 작업자와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공사를 진행할 것을 당부했다.


한문희 코레일 사장은 “KTX-이음이 중앙선과 중부내륙선 등 중부지역운행으로 주민들의 교통 편의를 높여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용객의 입장에서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jpg 문서 0912(1).jpg 다운로드
jpg 문서 0912(2).jpg 다운로드
hwp 문서 230912 한문희 코레일 사장, 중부지역 현장 안전활동 펼쳐.hwp 다운로드 미리보기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관리부서언론홍보처
  • 전화번호042-615-3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