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로고타입

신비의 섬 거문도·백도, 그리고 보성녹차밭 ! KTX로 다녀오세요
  • 작성일 2005-06-24
  • 조회수 8,486
뉴스·홍보_보도자료 상세보기 – 내용, 파일, 담당자 연락처로 구성

신비의 섬 거문도·백도, 그리고 보성녹차밭 ! KTX로 다녀오세요



  한국철도공사는 KTX로 거문도와 백도, 그리고 보성 녹차밭까지를 이틀만에 관광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남해의 해금강이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거문도·백도의 푸른 바다와 드넓게 펼쳐진 보성 녹차밭으로의 여행은 생각만 해도 이 여름의 무더위를 확 날려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용산역에서 아침 8시25분에 출발하는 KTX를 타고 송정리역에 도착, 나로도항에서 배로 거문도로 이동후 다시 해상 일주유람선을 타고 백도를 구경하게 된다. 백도는 명승 제7호로 지정됐는데 섬마다 풍란, 장수란, 곰솔, 눈향나무와 흑비둘기 등 아열대 동 식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수많은 전설이 묻어나고, 병풍바위, 형제바위, 매바위 솟섬, 노적섬, 서방바위, 각시바위 등 기암절벽이 푸른 바다 위에 환상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거문도에 내린후 하얀 별빛이 쏟아지는 섬에서의 하룻밤을 보내고 다음날 버스로 동양최대의 거문도 등대, 신선바위 등 거문도의 명소를 둘러본 후 거문도항을 출발, 나로도항에 도착한 후 보성으로 이동한다. 보성에서 보성녹차밭과 율포해변, 그리고 마지막으로 송광사를 관광한 후 송정리역으로 이동하여 저녁 7시36분 KTX를 타고 서울에는 밤 10시16분에 도착한다.


  요금은 어른의 경우 172,000원 어린이는 143,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철도공사홈페이지(info.korail.com)를 참고하거나 철도고객센타(☎1544-7788)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관리부서언론홍보처
  • 전화번호042-615-3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