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로고타입

매달 마지막 주말엔? 특별한 기차여행이 기다린다
  • 작성일 2023-10-16
  • 조회수 939
뉴스·홍보_보도자료 상세보기 – 내용, 파일, 담당자 연락처로 구성

매달 마지막 주말엔? 특별한 기차여행이 기다린다

코레일, 내년 2월까지 마지막 주 금·토·일 월별 테마 여행상품 운영


매월 마지막 주말, 특별한 기차여행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이달부터 매달 마지막 주 금?토?일에 주말여행 상품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한국관광공사가 새롭게 추진하는 ‘여행이 있는 주말’ 캠페인과 철도 여행을 연계해 국내 여행을 권장하고, 지역관광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레일은 내년 2월까지 특가 혜택으로 매달 새로운 테마의 여행상품을 운영해 국민에 일상의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10월 여행이 있는 주말은 오는 29일로 ‘착한여행’이 테마다. 수해 지역으로 선포된 △공주 △논산 △익산 △김제의 대표 관광 명소, 축제 등을 연계해 완연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행 코스로 구성했다. 


11월 야간여행, 12월 해돋이, 내년 1월과 2월에는 각각 레저스포츠와 웰빙을 테마로 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상품가격은 출발 지역과 구성에 따라 다르며, 당일 여행은 최소 2만 5,000원부터, 1박 2일은 9만 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원하는 렌터카와 숙박, 레저스포츠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용하면 더욱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상품 예약은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모바일 앱 ‘코레일톡’, ‘대한민국 구석구석-여행이 있는 주말’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travelweekend)에서 가능하다.


한문희 코레일 사장은 “여행객에게는 가성비 있는 기차여행으로 특별한 추억이 되고, 지역에는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주말 여행상품을 운영해 정부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jpg 문서 1016.jpg 다운로드
hwp 문서 231016 매달 마지막 주말엔 특별한 기차여행이 기다린다.hwp 다운로드 미리보기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관리부서언론홍보처
  • 담당자이지윤
  • 전화번호042-615-3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