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로고타입

"가을의 낭만!국내 최고의 단풍 관광지- 내장산 단풍관광열차 "
  • 작성일 2006-10-16
  • 조회수 5,725
뉴스·홍보_보도자료 상세보기 – 내용, 파일, 담당자 연락처로 구성

- 가을의 낭만! 국내 최고의 단풍 관광지 -
내장산 단풍 관광열차 운행(11/1~11/3)

□ 차창에 흐르는 오색빛 향연을 감상하면서 한 아름 추억과 낭만을 쌓을 수 있는 본격적인 단풍여행 시즌이 다가왔다. 한국철도공사 수도권남부지사(지사장 류근배)에서는「내장산 단풍 관광열차」를 운행한다. 11월 1일, 2일, 3일 매일 출발하는 내장산 단풍 관광열차는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내장산 단풍관광열차는 오전 7시 30분경 영등포역을 출발하여 안양, 수원, 평택역을 거쳐 정읍역에는 11시 20경 도착해 대기하고 있는 연계버스로 내장산에는 12시 30분에 도착한다.
“산 안에 숨겨진 것이 무궁무진하다” 하여 이름 붙여진 내장산(內藏山)은 가을이면 온통 선홍빛 단풍으로 지천을 물들여 찾는 이의 가슴에 진한 추억을 남기는 "호남의 금강"이다. 불타는 단풍터널과 도덕폭포, 금선폭포가 이루어 내는 황홀경은 단풍비경의 대명사로 손색이 없다. 가을정취를 만끽 감상하고 오후 4시 30분에 내장사를 출발해 정읍역에도착하여 잠시 휴식을 취하고, 오후 7시경에 다시 기차를 타고 평택역에는 밤 9시 20분, 수원역에는 밤 9시 50분에 도착한다.

□ 한국철도공사 수도권남부지사에서는 지속적으로 이러한 계절별 테마 상품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기차여행 상품을 만들어 국내 관광문화 활성화에 앞장을 서겠다고 한다.

□ 가족과 연인과 함께 기차를 타고 단풍구경을 함께해 보자. 참여를 원하는 고객께서는 한국철도공사 수도권남부지사 (TEL. 031-253-2724)로 하면 된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