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로고타입

`기차로 함께 여행을 떠나요` 「Let’s Korail」
  • 작성일 2013-10-21
  • 조회수 5,336
뉴스·홍보_보도자료 상세보기 – 내용, 파일, 담당자 연락처로 구성

`기차로 함께 여행을 떠나요` 「Let’s Korail」
코레일 기차여행 패밀리브랜드
‘2013 하이스트브랜드’ 공공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


 
□ 코레일이 세계적인 관광열차를 표방하면서 내놓은 기차여행상품 통합 브랜드명 ‘렛츠 코레일(Let`s Korail)’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3년 하이스트브랜드’ 공공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 「Let’s Korail」은 ‘코레일과 함께 떠나는 즐거운 여행’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고, Green, Blue, Deep Blue의 삼색 선은 역동적인 코레일 열차의 형태를 시각화하였으며, 각각 사람과 자연의 조화, 여행이 주는 설렘과 행복, 여행에서의 다양한 체험을 상징한다.


□ 코레일은 그 동안 코레일의 기차여행 열차는 ‘바다열차’, ‘경북순환관광열차’, ‘와인시네마열차’ 등 열차가 지나는 지명이나 소재로 불렸으나, 앞으로 「Let’s Korail」이라는 패밀리 브랜드 아래 개별 브랜드로 관리하기로 했다.


□ 남도해양관광열차 S-train에 앞서 4월 출시한 중부내륙순환열차는 순환의 의미를 담은 ‘O-train’으로, 백두대간협곡열차는 협곡의 모습을 본떠서 ‘V-train’으로 브랜딩 됐으며, 매일 만석을 기록하는 히트행진을 이어가며 ‘Let’s Korail‘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있다.


   ○ 코레일은 O-train, V-trian, S-train에 이어 DMZ-train, G-train(서해골드벨트), B-train(동남블루벨트) 등을 내년 상반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앞으로도 철도 중심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가문화 정착을 위해 쉼, 힐링,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여행상품들을 개발․운영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밝혔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관리부서언론홍보처
  • 전화번호042-615-3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