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로고타입

오늘(18일)부터 서울역에 도시락 판매점 영업 시작
  • 작성일 2013-06-18
  • 조회수 3,048
뉴스·홍보_보도자료 상세보기 – 내용, 파일, 담당자 연락처로 구성
 

오늘(18일)부터 서울역에 도시락 판매점 영업 시작


- 꼬마 김밥, 에끼벤, 누들 도시락, 주먹밥 세트 4종 판매 시작





□ 코레일은 전국의 대표 음식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식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도시락 매장 4곳이 오늘(18일)부터 KTX서울역에서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 서울역 도시락 매장은 2층 선상(맞이방과 타는 곳 사이)에 위치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 이번 서울역 도시락 매장은 매장의 규모 뿐 아니라 도시락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 코레일은 ‘세계 속의 한국’이라는 콘셉트로 하나의 구축물 안에 2개의 도시락 매장을 공존시키는 이색적인 공간을 만들었다.


주요 판매 제품은 서울의 대표 음식인 ‘꼬마 김밥’(일명 마약김밥)과 ‘누들(국수) 도시락’, 일본의 전통 도시락인 ‘벤또’와 ‘주먹밥 세트’이다.


   ○ 반찬 없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주먹밥 세트는 2,500원으로 저렴하며, 에끼벤은 12,000원까지 다양하다.


코레일은 오는 7월까지 4개의 도시락 매장을 추가로 설치할 계획이며, 올해 하반기 전국 주요 철도역으로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 유재영 코레일 여객본부장은 “불황에 현명한 소비를 원하는 고객과 다양한 고객의 을 열었다”라며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주는 맛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코레일은 본격적인 도시락 판매에 앞서 4월 23일 대표적인 미식가인 여행레저 기자단 등을 초청해 시식행사를 갖기도 했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관리부서언론홍보처
  • 전화번호042-615-3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