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로고타입

한문희 코레일 사장, 추석특별수송 앞두고 현장 안전 점검
  • 작성일 2023-09-26
  • 조회수 1,874
뉴스·홍보_보도자료 상세보기 – 내용, 파일, 담당자 연락처로 구성



한문희 코레일 사장, 추석특별수송 앞두고 현장 안전 점검


공주역 인근서 고속철도 시설 살피고 터널 비탈면 등 수해 취약지 점검

전주역 증축공사 등 현장안전 활동…추석 대수송 준비 철저 당부



23.09.26 모가울 터널 현장점검

 △ 한문희 코레일 사장(사진 가운데)이 26일 오전 공주역 인근 모가울터널에서 비탈사면 수해피해 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한문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사장이 추석특별수송을 앞두고 철도 시설 현장 점검에 나섰다. 


한문희 사장은 26일 오전 고속철도 공주역 인근 봉명 신호기계실을 찾아 고속열차 선로와 시설 등 현장을 점검했다. 


또, 오송~공주역 사이 모가울터널 비탈사면의 수해 피해 현황을 확인하고 실효성 있는 대책 마련을 지시했다. 


이날 오후에는 전주역 증축공사 현장을 찾아 특별 안전 점검을 시행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전주역은 역사 증축과 함께 주차공간 확대, 광장 교통체계 개선 등을 위해 2025년까지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문희 코레일 사장은 “여느 때보다 긴 추석 연휴를 맞아 열차 이용객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각종 철도 시설물에 문제가 없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가을철 태풍 등 기상이변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고 현장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라”고 당부했다. 


파일
hwp 문서 230926 한문희 코레일 사장, 추석특별수송 대비 현장점검.hwp 다운로드 미리보기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관리부서언론홍보처
  • 전화번호042-615-3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