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로고타입

봄과 함께 찾아온 KTX개통 9주년 기념음악회
  • 작성일 2013-03-29
  • 조회수 2,064
뉴스·홍보_보도자료 상세보기 – 내용, 파일, 담당자 연락처로 구성
 

봄과 함께 찾아온 KTX개통 9주년 기념음악회


-  대구 시민과 함께하는 열번째 역사(驛舍)시리즈1) 음악회 개최 -


- 30일 오후5시 동대구역 제2맞이방서 코레일 심포니 연주회 열려 -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이하 “코레일 심포니”)의 KTX개통 9주년 기념음악회가 3월 30일(토) 오후 5시 동대구역 제2맞이방에서 개최된다.


 ○ 이번 연주회는 코레일 역(驛)에서 열리는 열 번째 역사(驛舍)시리즈로 지금까지 코레일 심포니 연주회 중 최대 규모(100명)의 단원이 참여하는 음악회이다.


□ 연주곡으로는 슈퍼맨(존 윌리엄스), 사계 ‘봄’(안토니오 비발디), 페르귄트 모음곡(에드바드 그리그), 카르멘 모음곡(조르주 비제), 전람회의 그림(모데스트 무소르그스키)으로 전체 곡 중 사계 ‘봄’을 제외하고는 코레일 심포니가 첫 선을 보이는 곡이다.


 ○ 비발디 사계 ‘봄’의 협연은 코레일 심포니 제1바이올린 단원인 전은경씨가 맡았다.


정창영 코레일 사장은 “KTX개통 9주년을 맞아 가장 많은 이용객이 찾는 역사(驛舍) 중 하나인 동대구역에서 기념음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올 한해도 역과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철도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레일 심포니는 4월 27일(토) 오후 5시 순천역에서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기원 음악회’를 열한번째 1) 역사(驛舍)시리즈는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 시리즈 음악회의 고유 브랜드로 열린 공간인 역(驛)을 중심으로 다양한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개최하는 것을 일컫는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관리부서언론홍보처
  • 전화번호042-615-3127